차기작 있는데도 쌩으로 공백기 몇달있으니까 존나 심심하고 모든 배우들 작품이 부러워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근데 메이킹만 봐도 둘다 대사 ng진짜 안내더라
- 10:25
- 조회 33
- 잡담
-
- 차기작 기다리는 배우가 꿈에 나왔는데 다들 작품선택 실망하는 꿈이어서 식겁했어
- 10:25
- 조회 20
- 잡담
-
- 내일도출근 재미가 없는건지 연기합이 안 붙ㅇ는건지
- 10:25
- 조회 56
- 잡담
-
- 참교육 "모두 CG인 줄 아시던데 진짜 불이었어요. 라이터로 불을 붙이는 것도, 기름도 진짜였습니다. 다리에 화상 안 입는 크림을 바르고, 천 같은 걸 덧대 촬영했어요."
- 10:25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 사진 좋아하는 이유가 있으
- 10:25
- 조회 58
- 잡담
-
- 원더풀스 시즌2 ㅅㅊ 3일차
- 10:25
- 조회 10
- 잡담
-
- 드라마 한편 만드는 돈이 얼만데 주인공을 아무나 쓰냐?돈이 남아남?????
- 10:24
- 조회 92
- 잡담
-
- 아 박지훈 이 기사 개웃겨 ㅋㅋㅋㅋ 시장에서 옷산거
- 10:24
- 조회 73
- 잡담
-
- 강회장 '강회장' 감독·작가가 뽑은 명장면은 6회 "이주명 바라보는 이준영→손현주"
- 10:24
- 조회 28
- 스퀘어
-
- 원더풀스 동굴포옹은 ㄹㅇ이야
- 10:24
- 조회 19
- 잡담
-
- 주인공 허들이 낮아졌다에 본문이 OTT도 많아지고 숏폼도 많아지고 정도의 글을 생각하고 들어갔는데
- 10:24
- 조회 116
- 잡담
-
- 홀란드 스위스 국대야?
- 10:24
- 조회 60
- 잡담
-
- 박지훈은 취사병을 한게 되게 큰 도움이 된듯
- 10:23
- 조회 86
- 잡담
-
- 중증외상 기사 뜬 이후로 그냥 이런 상태임
- 10:23
- 조회 51
- 잡담
-
- 임지연 종영인터뷰햇어?-
- 10:22
- 조회 1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임지연 유독 더 뿅아리같이 나옴 ㅋㅋㅋ
- 10:22
- 조회 158
- 잡담
-
- 멋진신세계 ㅇㅇㅇ의 비타민
- 10:21
- 조회 143
- 잡담
-
- 요즘 주인공 허들 ㅈㄴ 낮아진거같지않아?
- 10:21
- 조회 484
- 잡담
-
- 오늘 박지훈 기사 이것저것 뜨는게
- 10:21
- 조회 155
- 잡담
-
- 진영이 한테 꽂혀서 ㅋ 은동아까지 보는데. 이게 뭐예요
- 10:21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