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가 안되서 안 만드는게 아니라 사이다장르가 더 잘 되서 더 만드는게 맞지 https://theqoo.net/dyb/4255154316 무명의 더쿠 | 08:45 | 조회 수 270 왜이리 극단적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