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습스 금토 1년에 하나 볼까말까인데 https://theqoo.net/dyb/4255148503 무명의 더쿠 | 08:38 | 조회 수 511 장르물 안좋아하는건 아님 오히려 좋아함근데 뭔가 습스 장르물들은 양산형 사이다 느낌이라 손이 잘 안감최근 몇년 사이에 제일 잘본게 그나마 악귀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