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스 로코 타율 엄청 나쁜것도 아니지않아? https://theqoo.net/dyb/4255143555 무명의 더쿠 | 08:30 | 조회 수 679 나완비도 그렇고 멋세계도 그렇고10퍼 넘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