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 랭킹 쭉 보는데 리미티드에디션이랑 시즌이랑 무슨차이야? https://theqoo.net/dyb/4255141901 무명의 더쿠 | 08:28 | 조회 수 113 우리나라 시리즈들은 다 리미티드에디션 표기네일본 오리지널드도 그렇고 다른 나라 첫공개 작품들 보통 다 시즌1 이라고 되어있는거 같은데무슨 차이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