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어제 점심시간에 커피 물고 회사 들어가면서 퇴근하면 카테 이런글 써야지 했는데 https://theqoo.net/dyb/4255061215 무명의 더쿠 | 02:00 | 조회 수 144 다까먹고 그냥 놀고 있음ㅋㅋㅋㅋ 못벗어나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