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오티티 없어서 일부러 재방시간 검색해서 일찍자서 지금 일어났는데 https://theqoo.net/dyb/4255037026 무명의 더쿠 | 01:19 | 조회 수 85 1시 15분부터가 아니라 0시 15분....12시 15분 부터였다니 억까 레전드 ㅠㅠㅜㅜㅜㅜㅜ 흑흑 1시간 지난 뒤라 다른 스케줄껄로 봐야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