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theqoo.net/CSPjIA
ㅋㅋㅋㅋ
근데 다시 첫만남의 분위기를 보니까 유미의 어떤 들뜸?이 느껴지고
그때 이성세포도 '사라지는 세포가 늘어날까?' 하고 나서 '아니면....' 이렇게 말하는데 자기도 모르게 어떤 기대감?.. 그래서 더 그런 거 같아서 걍 유미 귀여움 ㅋㅋㅋ
https://img.theqoo.net/CSPjIA
ㅋㅋㅋㅋ
근데 다시 첫만남의 분위기를 보니까 유미의 어떤 들뜸?이 느껴지고
그때 이성세포도 '사라지는 세포가 늘어날까?' 하고 나서 '아니면....' 이렇게 말하는데 자기도 모르게 어떤 기대감?.. 그래서 더 그런 거 같아서 걍 유미 귀여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