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뭐 피 토하고 이러니까 싸워서 이길 기력도 없었으려니 하고 봤는데 ..
마비되는 독 먹여놓고
대군이 반격 못하는 상태로
산적떼한테 당한거처럼 난도질해서 죽이라고 한거잖아
애초에 독으로 곱게 죽일 생각이 없었네 이새끼 ...
나는 뭐 피 토하고 이러니까 싸워서 이길 기력도 없었으려니 하고 봤는데 ..
마비되는 독 먹여놓고
대군이 반격 못하는 상태로
산적떼한테 당한거처럼 난도질해서 죽이라고 한거잖아
애초에 독으로 곱게 죽일 생각이 없었네 이새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