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난 눈물도 안 나 왜??? 실감되지 않기 때문이야 우리가 왜 헤어져야 되는데 https://theqoo.net/dyb/4255029359 무명의 더쿠 | 01:10 | 조회 수 76 서리 조선 가야된다는 이야기 들은 차세계 모드 돼서 난 지금 눈물도 안 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