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난 3엔딩은 심장이 뛰었다면 7엔딩은 그냥...존나 끝나고 개행복했음 https://theqoo.net/dyb/4255018427 무명의 더쿠 | 00:58 | 조회 수 80 내가 생각하는 동화같은 엔딩장면 실존 그자체라 ㄹㅇ 내 최애일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