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화에서 서리가 비 맞으면서 추워... 하던 장면에서 눌러 앉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아니 근데 이 짧은 순간에 몇대를 맞는거임ㅋㅋㅋㅋㅋㅋ
- 02:16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최종 x된것같음...나 ㄹㅇ 여기에 발묶인것같다....
- 02:16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원덬선정 바다엔딩 느좋짤 탑2
- 02:16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팀 분위기 좋았던것 같아
- 02:16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팀멋세계 헤어지지 말죠.....? 즌2 하죠? SP 찍죠?
- 02:15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보고 웃다가 자가옵 일기보고 울고 세계본 인스타보고 울다가 사진보고 웃고
- 02:15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린 이제 조조조조 새 마냥 떠드는게 아닌듯
- 02:15
- 조회 29
- 잡담
-
- 뎡배는 종영드 자료도 남아있어서 좋다 ㅠㅠ
- 02:14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지금 보는데 대본씬 왤케 귀엽냐 ㅋㅋㅋㅋㅋ
- 02:14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쳐웃다가 갑자기 또 슬퍼짐
- 02:14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아야했어 뽀뽀해쬬 빨리 ♡ 미친거아냐
- 02:14
- 조회 76
- 잡담
-
- 멋진신세계 시할 해외팬들도 같은 걸 느꼈어....
- 02:13
- 조회 12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이렇게 본체 같작 재회에 진심된거 너무 오랜만임
- 02:13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누가 각잡고 세계서리지연남준코어 짤 모아줬으면
- 02:12
- 조회 34
- 잡담
-
- 멋진신세계 큼큼...재같작...재같작...
- 02:12
- 조회 75
- 잡담
-
- 멋진신세계 지금 철야 중인데 뭐 떴냐? 니네 왜 안 자고 조조조조조거려??
- 02:12
- 조회 6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진심시트콤으로 컴백했음 좋겠다
- 02:12
- 조회 68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러고 자고 있는거 둘다 ㄱㅇㅇㅋㅋㅋㅋㅋ
- 02:11
- 조회 12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새벽감성에 세계 인스타 보고 처울다가 왔는데 카테 분위기
- 02:11
- 조회 78
- 잡담
-
- 멋진신세계 흑백 바닷가사진 세계서리 결혼발표하면서 보도되는 웨딩스냅같다는 트윗 보고 지금 심각해짐
- 02:10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