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생각해보니 나도 2화엔딩에 감겨서 눌러 앉았었네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5003976 무명의 더쿠 | 00:42 | 조회 수 75 그러다 3화 엔딩에 미친ㄴ마냥 소리지르구.. 그랬었네그 후로 소리지를 일이 계속 있었다고 한다 막화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