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킹으로 쭉 보니까 대사톤이며 애드립이며 컷할거 잘 컷하고 넣을거 잘넣고 알잘딱깔센으로 너무 잘찍음 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핑계고 100회 멤버 또 나올것 같긴 했는데 이렇게 빨리 나올줄 몰랐어 ㅋㅋㅋ
- 08:27
- 조회 0
- 잡담
-
- 내일도출근 1화 보고 볼만하네 싶었는데 2화는 존잼이라
- 08:26
- 조회 10
- 잡담
-
- 내일도출근 2회차 보면서 느낀게 사랑에 빠지는 과정의 서사를
- 08:26
- 조회 13
- 잡담
-
- 내일도출근 오피스물 좋아하는데도 재미가 없더라
- 08:26
- 조회 35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아부지한테 오다 주웠어요 라니 ㅋㅋ
- 08:25
- 조회 25
- 잡담
-
- 나완비 좋은 아침☀️
- 08:25
- 조회 6
- 잡담
-
- 촉이 왔어 조만간 뱀피르 캐스팅 뜬다
- 08:25
- 조회 34
- 잡담
-
- 습스 내년 로맨스뜬다면 왠지 수목편성일거같음
- 08:23
- 조회 56
- 잡담
-
- 내일도출근 어제 서인국 오스트 날채워준 한사람이 여기에서 나와서
- 08:23
- 조회 33
- 잡담
-
- 습스 내년 자리 이제 다참?
- 08:23
- 조회 34
- 잡담
-
- 내일도출근 뭔가 시우 키보드무소음을 시작으로
- 08:21
- 조회 61
- 잡담
-
- 윤경호 핑계고 자주나오는것도 부럽고
- 08:21
- 조회 191
- 잡담
-
- 도적 도적모닝🔫🏹🪓🗡👊
- 08:21
- 조회 12
- 잡담
-
- 습스 내년 장르물 위주임? 로코드는 뜬게 없네
- 08:21
- 조회 129
- 잡담
-
- 요번에 핑계고 시상식 하면 진짜 배우들 많을거 같음
- 08:21
- 조회 73
- 잡담
-
- 핑계고 100회 특집 멤버 이번주 예고 뜨고 다음주 나오면 좋겠다
- 08:20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문도 벌받는거 대사로 사이다 아닌 이유 알려줘서 좋았음
- 08:19
- 조회 179
- 잡담
-
- 참교육 '참교육' 전기과 빌런 옥진욱 "장발 비주얼? 운이 좋았다…1년 반 공백기 덕분" [엑's 인터뷰①]
- 08:19
- 조회 82
- 스퀘어
-
- 핑계고 이번에 김남길 주지훈 윤경호 모이면 그나마 윤경호 만 홍보할거 있지 않아?
- 08:17
- 조회 231
- 잡담
-
- 그때 김남길 텀 짧게 또 팬미팅 한다니까 그 사이에 또 할 말이 있어? 이랬는데
- 08:17
- 조회 1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