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현 일상 연기도 잘한다 그리고 확 감정 느껴지게 하는거 잘하는듯 https://theqoo.net/dyb/425492299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0 신입사원 때 회상하는거랑 일 잘한다고 설레여한 씬확 몰입됐음그래도 최애는 편의점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