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둘 문제라기보다는 내가 드라마에 매력을 못 느끼는게 큰 것 같기도ㅠㅠ 포스터 비주얼합 취향이라 홍보 계속 뜰 때부터 기대했는데 드라마 내용이 재미가 없어.. 사귀자는 말보다 더 설레.. 이런 대사를 생각으로 하는게 아니고 육성으로 하니까 항마력 딸림;; 서인국 대사들도... 모르겠다 나는...ㅋㅋㅋㅋ 그리고 내용이 안 와닿아서 그런가? 둘 비주얼도 합이 별로인 건지 잘 못 찍어주는 건지 큰 감흥이 안생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오싹한연애 강민환도 여리랑 손 닿아서 귀신 보는건가
- 08:58
- 조회 3
- 잡담
-
- 킬러들의쇼핑몰은 왜 날짜를 안박지
- 08:57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 인스타 지금봤다ㅠㅠ나 못보내....블레로 다시만나야겠어
- 08:57
- 조회 33
- 잡담
-
- 습스 모택시리즈가 사이다 김찌 대표적인 드라마라고 생각함
- 08:56
- 조회 42
- 잡담
-
- ㅇㄷㅂ 넷째바오 성장력이 벌써 난리난다 ㅋㅋㅋㅋ
- 08:56
- 조회 56
- 잡담
-
- 멋진신세계 14회에서 서리세계 잘 보여주는 부분 중에 하나가
- 08:56
- 조회 51
- 잡담
-
- 사이다물 유잼확률>>로맨스드 유잼확률
- 08:56
- 조회 4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이 올리는 사진은
- 08:56
- 조회 73
- 잡담
-
- 이선빈·박지환·배현성, ‘감옥의 맛’서 호흡…교도소 미식 갱생기
- 08:56
- 조회 76
- 스퀘어
-
- 습스 대표적인 김찌물 드라마 뭐라고 생각함?
- 08:55
- 조회 88
- 잡담
-
- 참교육 옥진욱은 “‘참교육’을 시청자 입장에서도 재미있게 봤다. 공개되기 전 감독님이 다양한 내용들을 다루실 거라고 했는데 막상 보기 우리가 나쁜 놈들인 줄 알았는데 더 나쁜 놈들이 있더라”고 말해 웃음을 안기기도 했다.
- 08:55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거 근데 어떤씬 착장이야?? 기억이 안나
- 08:55
- 조회 70
- 잡담
-
- 디플 있잖아 유툽 광고 나만 그런가
- 08:55
- 조회 23
- 잡담
-
- 포바오 엄청 둔둔하다
- 08:55
- 조회 113
- 잡담
-
- 레이디두아 황상준 음악감독이 썰 푸는 거ㅋㅋ 솔로곡 낸 거 원래 목가희 테마곡이었고
- 08:54
- 조회 26
- 잡담
-
- 내년 습스드
- 08:54
- 조회 10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본이 올려준 세계서리 봄ㅠ아침부터 우는 사람이돼ㅜㅜ
- 08:54
- 조회 116
- 잡담
-
- 멋진신세계 때리기 좋게 무릎꿇어준거 좋다
- 08:52
- 조회 183
- 잡담
-
- 다 이루어질지니 이건 어때?
- 08:52
- 조회 177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 우리도 세계본 엽사 구경할 수 있을까요?
- 08:52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