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나는 뭐든 정들고 의리??같은게 있어서 괜힠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486615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35 그래서 짤드컵할때도 내가 처음 딱 충격(P)이였던 짤을 안고르면 미안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 아직 경찰서씬을 못놓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