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씬 통째로 조오오오온나 뻐렁치는데
이 감정을 오래 가져가고 싶어서
단기간에 여러 번 반복해서 보면 무뎌질까
좋은건 아껴먹으려고
일부러 안보는 중 ㅠ
1부~4부도 정말 좋아하는데 14부 같은 감정의 폭풍 느낌은 아니라서 부담 없이 맨날 여러 번 보게됨 ㅠ
이 감정을 오래 가져가고 싶어서
단기간에 여러 번 반복해서 보면 무뎌질까
좋은건 아껴먹으려고
일부러 안보는 중 ㅠ
1부~4부도 정말 좋아하는데 14부 같은 감정의 폭풍 느낌은 아니라서 부담 없이 맨날 여러 번 보게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