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도 언론사 중에 매출 제일 잘나왔고 영업이익도 좋은데 그와중에 메박에 2천억 지원해주고 그러더만 일벌린게 많아서 어휴
잡담 중앙은 다른데 퍼주다가 그렇게 된거 같음
8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작년에도 언론사 중에 매출 제일 잘나왔고 영업이익도 좋은데 그와중에 메박에 2천억 지원해주고 그러더만 일벌린게 많아서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