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좋아했어서 드라마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현실적으로 잘 맞춰서 군데군데 잘 각색한 거 같아서 재밌다. 대사도 1,2화 잘 섞어서 나온 거 같고ㅋㅋ 후반에 시우 연애전후로 장면들 좋아하는데 시우지윤 연애 볼 생각하니까 벌써 기대돼ㅎㅎ
원작 좋아했어서 드라마도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현실적으로 잘 맞춰서 군데군데 잘 각색한 거 같아서 재밌다. 대사도 1,2화 잘 섞어서 나온 거 같고ㅋㅋ 후반에 시우 연애전후로 장면들 좋아하는데 시우지윤 연애 볼 생각하니까 벌써 기대돼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