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진짜 어디서 본대로 멜로코는 차랄떨어도 찍게 뒀을지 몰라 근데 우는 거 죽는 거 보면 차세계 ㄹㅇ 기절할듯
- 23:18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가 최근에 본 드 중 제일 메인 몰빵드 같응
- 23:18
- 조회 9
- 잡담
-
- 원더풀스 해성시는 안전한가요
- 23:18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신서리랑 떨어지면 죽는 병 걸린 분이 계셔서
- 23:18
- 조회 24
- 잡담
-
- 닥터섬보이 병원장님은 어쩔수없이 군수랑 일하는거같은데 그래도 결정적일 때 우리편이셔서 좋아
- 23:17
- 조회 10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도 넘 좋지만 난 진짜 차세계가 너무좋다...
- 23:17
- 조회 52
- 잡담
-
- 내일도출근 ㅋㅋㅋㅋ 귀여워
- 23:17
- 조회 41
- 잡담
-
- 나는 박지현 재벌집에서 제일 좋았던것 같음
- 23:16
- 조회 85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가 tf합류하게 되는 흐름이 너무 좋았음
- 23:16
- 조회 24
- 잡담
-
- 내일도출근 연필로 하면 괜찮을줄 아나 ㅠㅠ
- 23:16
- 조회 27
- 잡담
-
- 내일도 출근 찍먹했는데 난 하차할듯
- 23:16
- 조회 108
- 잡담
-
- 멋진신세계 첫키스만 99번째 결국은 찍었겠지?
- 23:16
- 조회 35
- 잡담
-
- 한효주드 오늘 대본리딩 했나봄
- 23:16
- 조회 28
- 잡담
-
- 참교육 피오 이번에 연기 좋다
- 23:16
- 조회 16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오해삽질(?)은 생각보다 칼같이 빨리 끝냈넼ㅋㅋㅋ
- 23:15
- 조회 31
- 잡담
-
- 닥터섬보이 오늘 어땟어??
- 23:15
- 조회 40
- 잡담
-
- 멋진신세계 계약체결씬은 근본이니까 뽑아줘
- 23:14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생각해보니까 진짜
- 23:14
- 조회 1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원래는 현장에서도 계속 계산하고 질문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는 머리를 덜 쓰게 되더라고요. 몰입이 되니까 스스로를 믿고 따라가는 순간이 왔어요.”
- 23:14
- 조회 9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한테 미안하지만 병상씬 즇아함ㅎㅎ
- 23:14
- 조회 9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