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잼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는 박지현 재벌집에서 제일 좋았던것 같음
- 23:16
- 조회 0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가 tf합류하게 되는 흐름이 너무 좋았음
- 23:16
- 조회 8
- 잡담
-
- 내일도출근 연필로 하면 괜찮을줄 아나 ㅠㅠ
- 23:16
- 조회 8
- 잡담
-
- 내일도 출근 찍먹했는데 난 하차할듯
- 23:16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첫키스만 99번째 결국은 찍었겠지?
- 23:16
- 조회 12
- 잡담
-
- 한효주드 오늘 대본리딩 했나봄
- 23:16
- 조회 12
- 잡담
-
- 참교육 피오 이번에 연기 좋다
- 23:16
- 조회 6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오해삽질(?)은 생각보다 칼같이 빨리 끝냈넼ㅋㅋㅋ
- 23:15
- 조회 14
- 잡담
-
- 닥터섬보이 오늘 어땟어??
- 23:15
- 조회 19
- 잡담
-
- 멋진신세계 계약체결씬은 근본이니까 뽑아줘
- 23:14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생각해보니까 진짜
- 23:14
- 조회 78
- 잡담
-
- 멋진신세계 “원래는 현장에서도 계속 계산하고 질문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는 머리를 덜 쓰게 되더라고요. 몰입이 되니까 스스로를 믿고 따라가는 순간이 왔어요.”
- 23:14
- 조회 68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한테 미안하지만 병상씬 즇아함ㅎㅎ
- 23:14
- 조회 70
- 잡담
-
- 닥터섬보이 군수 배우님 너무 비리의원상...이셔서 과몰입하게 됨 ㅋㅋㅋㅋ
- 23:14
- 조회 25
- 잡담
-
- 내일도출근 오늘 내 최애씬은 편의점씬이야 차지윤 졸귀탱 ㅋㅋㅋㅋ
- 23:14
- 조회 44
- 잡담
-
- 닥터섬보이 지웅이 전작서도 이름 지웅이 였지???
- 23:13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준이가 다치는게 무서워서 운동도 허락을 안해준거 같음
- 23:13
- 조회 97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직도 어안이 벙벙함 1. 로맨스 대본으로 질투하는 차세계 2. 로맨스 대본 나랑 연습하자고 파락호짓하는 차세계< 이게 둘 다 오피셜로 왔다고?
- 23:13
- 조회 6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붙여놓는거에 나보다 차세계가 더 진심이라 든든했슨
- 23:13
- 조회 39
- 잡담
-
- 닥터섬보이 군수 저 꼬라지를 언제까지 봐야하냐 시방
- 23:12
- 조회 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