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이그 착수니 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브리저튼3 보면 볼수록 아쉬워.......
- 23:10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마이넌가봐 ㅅㅂ 드컵 투표한거 다 지고있는것같음
- 23:10
- 조회 0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니 근데 시우지윤이 발음이 너무 조아
- 23:10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우리 8강 어떡하지...?
- 23:10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원덬 로코 볼때 메인 안붙여줄까봐 정병먹으면서 보는 덬이었는데 멋세계 보면서 한번도 그런적 없슨...
- 23:10
- 조회 19
- 잡담
-
- 닥터섬보이 현치연 진짜 다 가졌네........... 키 외모 재력 학력 거기에 자존감까지
- 23:09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 서리세계 최애씬 드컵 16강 8조 💓💓💓
- 23:09
- 조회 26
- onair
-
- 멋진신세계 대본으로 차랄떨겠지만 >청불 멜로< 정도 아니면 다 서리뜻대로 될것같음ㅋㅋㅋㅋ
- 23:09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계약체결 진짜 근본 ㅇㅋ 근데 9엔딩 어케 떨굼…? 니네 9엔딩도 좋아했잖아
- 23:09
- 조회 30
- 잡담
-
- 닥터섬보이 담주에 불법의료행위 그것도 재밌겠다
- 23:09
- 조회 30
- 잡담
-
- 닥터섬보이 근데 오늘 회차 뭔가 좋았던게 지의 다시 가지가지 모먼트 보여서 웃겼고 하리랑 치연이도 딱 정리된 느낌이고
- 23:08
- 조회 31
- 잡담
-
- 멋진신세계 달의연인 둘다 본 덬 있음?
- 23:08
- 조회 52
- 잡담
-
- 닥터섬보이 오늘의 꿀팁: 하리쌤이 우리집에 있는거시 불편하다믄 아저씨를 내보내면 됨
- 23:08
- 조회 40
- 잡담
-
- 내일도출근 생각보다 주연들 케미를 못느끼겠
- 23:08
- 조회 1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친 대본 고나리<< 본인이 엔터 대표라 가능함ㅋㅋ이라 존나맛있음 진짜
- 23:07
- 조회 69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탄산수 돌려달라고 독촉하는 강시우 책임
- 23:07
- 조회 36
- 잡담
-
- 닥터섬보이 근데 불법으로 수액 투여는 또 뭐여ㅠㅠㅠㅠㅠ 누가 그랬는디
- 23:07
- 조회 35
- 잡담
-
- 닥터섬보이 아 오늘 재밌었다 ㅋㅋㅋ
- 23:07
- 조회 32
- 잡담
-
- 멋진신세계 드컵 계약체결 안 뽑아줄거면 멋한민국 연예계 상플쓰지마ㅡㅡ(억지
- 23:07
- 조회 46
- 잡담
-
- 내일도출근 [2화 요약] 2화부터 키스신을 말아주는 드라마가 있다❓❗ 서인국과 키스하는 꿈까지 꿨는데 현실에서도 자꾸 엮인다...😳
- 23:07
- 조회 28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