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거 너무잘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여주 연기가 나랑 안 맞나봐
- 23:12
- 조회 50
- 잡담
-
- 박지훈 ㅈㄴ 커엽다
- 23:12
- 조회 16
- 잡담
-
- 허남준도 신인배라거 할 수 잇나?
- 23:12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야... 1조 5조 미쳤는걸
- 23:12
- 조회 13
- 잡담
-
- 내일도출근 노아 일부러 못들은척 하는 거 개짠하다
- 23:11
- 조회 8
- 잡담
-
- 닥터섬보이 솔직히 드라마 시작 전에 나는 섭남 있다길래 되게 이어지는거 방해되는 캐릭터인가? 했는데
- 23:11
- 조회 27
- 잡담
-
- 내일도출근 신입지윤이 당찬포부때 지켜보는 강시우 책임
- 23:11
- 조회 6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진짜 키스할줄은 몰랐지?
- 23:11
- 조회 30
- 잡담
-
- 원더풀스 이운정 타임라임
- 23:11
- 조회 5
- 잡담
-
- 브리저튼3 보면 볼수록 아쉬워.......
- 23:10
- 조회 6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마이넌가봐 ㅅㅂ 드컵 투표한거 다 지고있는것같음
- 23:10
- 조회 31
- 잡담
-
- 내일도출근 아니 근데 시우지윤이 발음이 너무 조아
- 23:10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우리 8강 어떡하지...?
- 23:10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원덬 로코 볼때 메인 안붙여줄까봐 정병먹으면서 보는 덬이었는데 멋세계 보면서 한번도 그런적 없슨...
- 23:10
- 조회 43
- 잡담
-
- 닥터섬보이 현치연 진짜 다 가졌네........... 키 외모 재력 학력 거기에 자존감까지
- 23:09
- 조회 48
- 잡담
-
- 멋진신세계 💓💓💓 서리세계 최애씬 드컵 16강 8조 💓💓💓
- 23:09
- 조회 57
- onair
-
- 멋진신세계 대본으로 차랄떨겠지만 >청불 멜로< 정도 아니면 다 서리뜻대로 될것같음ㅋㅋㅋㅋ
- 23:09
- 조회 52
- 잡담
-
- 멋진신세계 계약체결 진짜 근본 ㅇㅋ 근데 9엔딩 어케 떨굼…? 니네 9엔딩도 좋아했잖아
- 23:09
- 조회 37
- 잡담
-
- 닥터섬보이 담주에 불법의료행위 그것도 재밌겠다
- 23:09
- 조회 49
- 잡담
-
- 닥터섬보이 근데 오늘 회차 뭔가 좋았던게 지의 다시 가지가지 모먼트 보여서 웃겼고 하리랑 치연이도 딱 정리된 느낌이고
- 23:08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