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넷플로 선업튀 다시보는데
- 23:26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타쿠: 작가님 차세계 좀 덜 구른것같아요 ㅠㅠ
- 23:26
- 조회 12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여기서 간다 했다가 안 간다고 하면 입원시켜야 하는 거 아니냐 이랫는데
- 23:26
- 조회 7
- 잡담
-
- 나는 이제 취중고백이 질림 (뭐 나온거 없음)
- 23:26
- 조회 7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 불편하면 편동도 사람들 다 못잔다고 했던가
- 23:26
- 조회 0
- 잡담
-
- 내일도출근 어제 같이 술 마셨는데
- 23:25
- 조회 23
- 잡담
-
- 내일도출근 1,2화인데 생각보다 삼노맨웃음을 넘 많이본것같아ㅋㅋ
- 23:25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여자가 조선간댔다가 갑자기 안가도 된다는데 병원데려가는게 아니라 안심하는놈인게 최종 미친놈임..
- 23:25
- 조회 39
- 잡담
-
- 비빔면 1개 간에 기별도 안가는데 정상인가요?
- 23:25
- 조회 9
- 잡담
-
- 내일도출근 진짜 별로야... 이거 알지
- 23:24
- 조회 117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는 아직도 선 얘기 뒷끝있는거ㅋㅋㅋㅋㅋ
- 23:24
- 조회 35
- 잡담
-
- 맨끝줄소년 면전 악플씬 대본리딩으로 봐도 존나..
- 23:24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나 조선가야해서 우리 헤어지자ㅠ / 차세계: 오케 병원가자
- 23:24
- 조회 71
- 잡담
-
- 닥터섬보이 어제 너무 딥해서 오늘 쪼끔 걱정했는데 좋았다
- 23:24
- 조회 35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 집에서 편하게 있을때 좋아
- 23:24
- 조회 20
- 잡담
-
- 멋진신세계 너네 정말 새벽형이구나....
- 23:23
- 조회 79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어쩌다 늦잠자는 날엔 코 밑에 손 대보고 심장소리 체크하고 그래도 불안해서 흔들어 깨워볼 남주라서 좋습니다
- 23:23
- 조회 40
- 잡담
-
- 갠적으로 불호글은 그냥 서로 의견만 딱 말하는게 좋은데
- 23:23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헤어지는거보다 같이 병원가자는 말을 더 한 남자
- 23:23
- 조회 32
- 잡담
-
- 넷플영화 음성메시지가 도착했습니다 본 덬 있어?
- 23:23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