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8화 엔딩 이후 언급 늘어난거 느껴져 ㅋㅋㅋㅋ 궁예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나야 1화부터 재밌게 보고있긴 했는데 같이 떠들 사람 없어서 좀 심심했는데 솔직히 이번주부터 너무 재밌긴함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마지막에 연진아 뭐야 겁나 웃겨 ㅋㅋㅋㅋㅋㅋ
- 01:50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니 이날 엄마아빠 개싸우고 말 한마디 안하고 집에 데려다준 날이잖아
- 01:50
- 조회 46
- 잡담
-
- 멋진신세계 연진아라고 하는와중에 서리 너무 토깽이라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50
- 조회 16
- 잡담
-
- 임지연 이 짤 왤케 웃김ㅋㅋㅋㅋ 입 실평수 미쳤다ㅋㅋㅋ
- 01:49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중대장 여친 언제 안웃기냐고
- 01:48
- 조회 42
- 잡담
-
- 나만 글 슬퍼..?세계야 안녕이래ㅠㅠ
- 01:48
- 조회 58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아아아아 서리본 얼굴이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 01:48
- 조회 11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게 설정샷일리는 없고
- 01:47
- 조회 1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연진세계는...차세계가 아무리 차랄떨어도
- 01:47
- 조회 90
- 잡담
-
- 멋진신세계 저 연진아 영상 서리세계 싸웠을때잖아
- 01:47
- 조회 148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에게 갑자기 다가온 연진세계
- 01:47
- 조회 88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내인생에이런 도파민야랄씨피는없다고 가지마라고
- 01:46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찍다보니 맞고 있던걸까 맞으니 찍은걸까
- 01:46
- 조회 69
- 잡담
-
- 멋진신세계 와 너희아직도 열심히 떠드는구나ㄷㄷㄷㄷ
- 01:46
- 조회 106
- 잡담
-
- 멋진신세계 열심히 카메라 돌리고 듀벅듀벅 퇴장하는 카메라감독님
- 01:46
- 조회 92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두개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 01:46
- 조회 137
- 잡담
-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별(1996)은 4부작인데 백상 작품상,대상 수상했었네
- 01:46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푸닥대며 난리법썩인데 이사람들 대체 그렇게 절절한 로는 어떻게 찍은거얔ㅋㅋㅋ
- 01:45
- 조회 88
- 잡담
-
- 멋진신세계 너무 보내기 싫으니 블레 코멘에서 다시보게 만들자 ‼️
- 01:44
- 조회 71
- 잡담
-
- 멋진신세계 병원 복도에서 무릎꿇고 맞을 일이 뭐가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1:44
- 조회 12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