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택할거같음?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난 짜장면이 맛 없더라 이런 글에도 엥? 짜장면 맛없단 사람 첨봐
- 23:27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ㅋㅋ아무리 생각해도 딸기뽀갈같은 씬 준거 진짜 존니좋네
- 23:27
- 조회 28
- 잡담
-
- 사랑통역 내가 좋아하는 장면 화면해설
- 23:27
- 조회 5
- 잡담
-
- 내일도출근 편의점 옆에 소소한집 카페 있네 ㅋㅋㅋ
- 23:27
- 조회 4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가 짠해? < 이때부터 난 차세계 싹수가 보였다
- 23:27
- 조회 23
- 잡담
-
- 닥터섬보이 오늘 주천이 연애 좀 한다고 훈수두는거 웃겼다 ㅋㅋㅋㅋ
- 23:26
- 조회 9
- 잡담
-
- 넷플로 선업튀 다시보는데
- 23:26
- 조회 17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타쿠: 작가님 차세계 좀 덜 구른것같아요 ㅠㅠ
- 23:26
- 조회 67
- 잡담
-
- 나는 이제 취중고백이 질림 (뭐 나온거 없음)
- 23:26
- 조회 29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 불편하면 편동도 사람들 다 못잔다고 했던가
- 23:26
- 조회 14
- 잡담
-
- 내일도출근 어제 같이 술 마셨는데
- 23:25
- 조회 34
- 잡담
-
- 내일도출근 1,2화인데 생각보다 삼노맨웃음을 넘 많이본것같아ㅋㅋ
- 23:25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여자가 조선간댔다가 갑자기 안가도 된다는데 병원데려가는게 아니라 안심하는놈인게 최종 미친놈임..
- 23:25
- 조회 48
- 잡담
-
- 비빔면 1개 간에 기별도 안가는데 정상인가요?
- 23:25
- 조회 16
- 잡담
-
- 내일도출근 진짜 별로야... 이거 알지
- 23:24
- 조회 151
- 잡담
-
- 닥터섬보이 하리는 아직도 선 얘기 뒷끝있는거ㅋㅋㅋㅋㅋ
- 23:24
- 조회 43
- 잡담
-
- 맨끝줄소년 면전 악플씬 대본리딩으로 봐도 존나..
- 23:24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 나 조선가야해서 우리 헤어지자ㅠ / 차세계: 오케 병원가자
- 23:24
- 조회 84
- 잡담
-
- 닥터섬보이 어제 너무 딥해서 오늘 쪼끔 걱정했는데 좋았다
- 23:24
- 조회 41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 집에서 편하게 있을때 좋아
- 23:24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