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홈마같아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생각해보니까 진짜
- 23:14
- 조회 2
- 잡담
-
- 멋진신세계 “원래는 현장에서도 계속 계산하고 질문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는 머리를 덜 쓰게 되더라고요. 몰입이 되니까 스스로를 믿고 따라가는 순간이 왔어요.”
- 23:14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서리한테 미안하지만 병상씬 즇아함ㅎㅎ
- 23:14
- 조회 11
- 잡담
-
- 닥터섬보이 군수 배우님 너무 비리의원상...이셔서 과몰입하게 됨 ㅋㅋㅋㅋ
- 23:14
- 조회 2
- 잡담
-
- 내일도출근 오늘 내 최애씬은 편의점씬이야 차지윤 졸귀탱 ㅋㅋㅋㅋ
- 23:14
- 조회 10
- 잡담
-
- 닥터섬보이 지웅이 전작서도 이름 지웅이 였지???
- 23:13
- 조회 11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준이가 다치는게 무서워서 운동도 허락을 안해준거 같음
- 23:13
- 조회 48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직도 어안이 벙벙함 1. 로맨스 대본으로 질투하는 차세계 2. 로맨스 대본 나랑 연습하자고 파락호짓하는 차세계< 이게 둘 다 오피셜로 왔다고?
- 23:13
- 조회 3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세계 붙여놓는거에 나보다 차세계가 더 진심이라 든든했슨
- 23:13
- 조회 21
- 잡담
-
- 닥터섬보이 군수 저 꼬라지를 언제까지 봐야하냐 시방
- 23:12
- 조회 14
- 잡담
-
- 내일도출근 보라머리 연하남도 빨리나왔으면
- 23:12
- 조회 23
- 잡담
-
- 내일도출근 여주 연기가 나랑 안 맞나봐
- 23:12
- 조회 165
- 잡담
-
- 박지훈 ㅈㄴ 커엽다
- 23:12
- 조회 43
- 잡담
-
- 허남준도 신인배라거 할 수 잇나?
- 23:12
- 조회 1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야... 1조 5조 미쳤는걸
- 23:12
- 조회 48
- 잡담
-
- 내일도출근 노아 일부러 못들은척 하는 거 개짠하다
- 23:11
- 조회 26
- 잡담
-
- 닥터섬보이 솔직히 드라마 시작 전에 나는 섭남 있다길래 되게 이어지는거 방해되는 캐릭터인가? 했는데
- 23:11
- 조회 48
- 잡담
-
- 내일도출근 신입지윤이 당찬포부때 지켜보는 강시우 책임
- 23:11
- 조회 15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진짜 키스할줄은 몰랐지?
- 23:11
- 조회 64
- 잡담
-
- 원더풀스 이운정 타임라임
- 23:11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