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드해 질려고 하면 코믹으로 잘 풀더라
배우들 연기 디렉팅도 괜찮게 하는거 같고
전개 엄청 빠르고 장르가 계속 왔다갔다하고 복잡한 스토리를
어렵지 않게 직관적으로 풀면서 가족 이야기 중심으로 회사스토리를 잘 풀어감
배우들도 연기 삐끗하면 이상해질꺼 중심 잘잡고 연기력으로 스토리 허술하다 싶은것도 설득 하고 몰입 시키고 있다고 봐서
캐스팅도 각 캐릭에 어울리게 잘했고
배우들 연기 디렉팅도 괜찮게 하는거 같고
전개 엄청 빠르고 장르가 계속 왔다갔다하고 복잡한 스토리를
어렵지 않게 직관적으로 풀면서 가족 이야기 중심으로 회사스토리를 잘 풀어감
배우들도 연기 삐끗하면 이상해질꺼 중심 잘잡고 연기력으로 스토리 허술하다 싶은것도 설득 하고 몰입 시키고 있다고 봐서
캐스팅도 각 캐릭에 어울리게 잘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