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 이게 약간 파인다이닝의 맛은 아닌데 https://theqoo.net/dyb/4254614803 무명의 더쿠 | 20:11 | 조회 수 136 좋은 재료로 맛있게 잘 차려낸 손맛 좋은 회사 앞 백반집 느낌임 MSG 적당히 쓰긴 하는데 입에 착착 붙고 오늘 먹고 내일 또 먹어도 또 와서 먹고 싶은 그런 곳?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