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례식장 파트 누워서 보다가 앉았음 ㅜㅜ 연기 진짜 개살벌하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닥터섬보이 정선쌤 할말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
- 22:45
- 조회 5
- onair
-
- 내일도출근 어제 첫방때 다같이 본방본거 스탭사진 올라온건데 새움 야구유니폼이랑 새움 단체티도 있어
- 22:45
- 조회 7
- 잡담
-
- 닥터섬보이 저 염병... 철이 또 왔네
- 22:45
- 조회 7
- onair
-
- 멋진신세계 1화에 서리가 사약 마시고 결국 이리 가는가, 어쩌면 이것이 내겐 … 하는 게
- 22:45
- 조회 12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랑 디자인팀책임이랑 ㄹㅇ 결혼했던 사이임?
- 22:45
- 조회 7
- 잡담
-
- 닥터섬보이 용주천 현치연 거의 연애프로그램 패널 아님?ㅋㅋㅋㅋㅋ
- 22:45
- 조회 13
- onair
-
- 닥터섬보이 아 저새끼 좀 치워
- 22:44
- 조회 5
- onair
-
- 멋진신세계 명대사 정리중인데 더이상 추천없으면 닫는다 ㅋㅋㅋㅋ
- 22:44
- 조회 21
- 잡담
-
- 멋진신세계 공사구분 제일 못하는 놈 차세계 이거 완전 맞죠
- 22:44
- 조회 25
- 잡담
-
- 지의 연애를 온 마을이 키우네
- 22:44
- 조회 16
- onair
-
- 멋진신세계 비오제이 대표 스틸컷풀리고 입사하겠다는 사람 왤케 많앜ㅋㅋㅋㅋ
- 22:44
- 조회 56
- 잡담
-
- 닥터섬보이 근데 지의를 너무 하찮게 그리는듯
- 22:44
- 조회 55
- onair
-
- 약한영웅 1 안보고 2만 봐도 이해돼?
- 22:44
- 조회 21
- 잡담
-
- 닥터섬보이 이장님 차려입으셨네 ㅋㅋㅋㅋㅋㅋ
- 22:43
- 조회 14
- onair
-
- 닥터섬보이 지의는 편동도 사람들이 모두 연애 코치를 해줘야하는거야?
- 22:43
- 조회 51
- onair
-
- 닥터섬보이 지의한테도 좋은 사람이네 치연쌤
- 22:43
- 조회 22
- onair
-
- 선업튀 아 설거지 할 때 인혁이 표정 진짜 갸웃김
- 22:43
- 조회 18
- 잡담
-
- 멋진신세계 1화에서는 여우비로 보내주고 막화에선 상야로 보내주고
- 22:43
- 조회 55
- 잡담
-
- 닥터섬보이 지의는 치연이한테 질투하고 그랬던거 좀 머쓱해하는거 같아보임ㅋㅋㅋㅋ
- 22:43
- 조회 25
- onair
-
- 닥터섬보이 치연쌤 좋은사람 만나시길...
- 22:43
- 조회 11
- ona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