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디 난 내배우 열일 바라도 한번에 주연으로 2작품 찍는 건 안바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1
ㅅㅈㅎ체력 갈리는 거 싫기도 하고 그치만 이건 본인이 알아서 할 일이고 내 개인적으론 집중력 몰입도 분산되는 느낌이라 본인 연기력 제대로 못보여줄 것 같기도 하고 나는 그럼..
뭐 진짜 잠깐 나오는 특출이랑 겹치는 거면 몰라도
뭐 진짜 잠깐 나오는 특출이랑 겹치는 거면 몰라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