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짝 유치하긴 한데 다 호감배우들이기도 하고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아서 보고 있거든ㅋㅋㅋ 근데 3화 보는 중인데 확 재밌어지지가 않아서 언제부터 몰입도 높아지는지 궁금해
잡담 오십프로 언제부터 재밌어져?
8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살짝 유치하긴 한데 다 호감배우들이기도 하고 킬링타임용으로 괜찮아서 보고 있거든ㅋㅋㅋ 근데 3화 보는 중인데 확 재밌어지지가 않아서 언제부터 몰입도 높아지는지 궁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