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사병 진짜 취랄이라는 말 없었으면 뭐라고 썼을지 감도 안옴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450007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9 https://img.theqoo.net/XSerEehttps://img.theqoo.net/poVwhJ성재본 휀걸이 틔타에서 처음 쓴걸로 알고 있는데 이젠 공식도 취랄이라고 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체할 단어가 없닼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