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도 저런 대선배랑 찍어봣으면.. 걍 내가 보고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닥터섬보이 염병... 철이 이름을 이렇게 지어줘서 고맙네
- 23:19
- 조회 0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의 시선으로 보는 서리가 너무 매력적이고 사랑스러워서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음.......
- 23:19
- 조회 14
- 잡담
-
- 멋진신세계 오타쿠: 이쯤이면 한번 헤어지겠지? 차세계: 개소리 ㄴㄴ💢💢
- 23:19
- 조회 21
- 잡담
-
- 닥터섬보이 근데 지의 응급학과나 외과쪽같은거였을거같지??
- 23:19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어디서 본대로 멜로코는 차랄떨어도 찍게 뒀을지 몰라 근데 우는 거 죽는 거 보면 차세계 ㄹㅇ 기절할듯
- 23:18
- 조회 37
- 잡담
-
- 멋진신세계 내가 최근에 본 드 중 제일 메인 몰빵드 같응
- 23:18
- 조회 53
- 잡담
-
- 원더풀스 해성시는 안전한가요
- 23:18
- 조회 7
- 잡담
-
- 멋진신세계 신서리랑 떨어지면 죽는 병 걸린 분이 계셔서
- 23:18
- 조회 60
- 잡담
-
- 닥터섬보이 병원장님은 어쩔수없이 군수랑 일하는거같은데 그래도 결정적일 때 우리편이셔서 좋아
- 23:17
- 조회 15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도 넘 좋지만 난 진짜 차세계가 너무좋다...
- 23:17
- 조회 76
- 잡담
-
- 내일도출근 ㅋㅋㅋㅋ 귀여워
- 23:17
- 조회 58
- 잡담
-
- 나는 박지현 재벌집에서 제일 좋았던것 같음
- 23:16
- 조회 130
- 잡담
-
- 내일도출근 지윤이가 tf합류하게 되는 흐름이 너무 좋았음
- 23:16
- 조회 36
- 잡담
-
- 내일도출근 연필로 하면 괜찮을줄 아나 ㅠㅠ
- 23:16
- 조회 35
- 잡담
-
- 내일도 출근 찍먹했는데 난 하차할듯
- 23:16
- 조회 141
- 잡담
-
- 멋진신세계 첫키스만 99번째 결국은 찍었겠지?
- 23:16
- 조회 56
- 잡담
-
- 한효주드 오늘 대본리딩 했나봄
- 23:16
- 조회 44
- 잡담
-
- 참교육 피오 이번에 연기 좋다
- 23:16
- 조회 22
- 잡담
-
- 내일도출근 근데 오해삽질(?)은 생각보다 칼같이 빨리 끝냈넼ㅋㅋㅋ
- 23:15
- 조회 35
- 잡담
-
- 닥터섬보이 오늘 어땟어??
- 23:15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