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어디갔다가 집가려고 올공역에서 내렸는데 태극기 들고 광장쪽 가는 산적들 실제로보니 https://theqoo.net/dyb/4254384116 무명의 더쿠 | 16:51 | 조회 수 102 진짜 개한심해보임ㅋㅋㅋㅋㅋㄱㅋ이 더운날에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