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엽떡 기본맛만 걍 ㅈㄴ 좋아하고 잘먹었는데 어느날 로제엽떡 한번 시켜먹었더니 https://theqoo.net/dyb/4254378957 무명의 더쿠 | 16:47 | 조회 수 122 진짜 개맛있더라........ 진심 와 이렇게 맛있나 하면서 먹었음 감칠맛 미쳤던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