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천재 신서리 보면서 벽 느끼고 질투하면서도
한편으론 동경해서 신서리 연기 엄청봤을거고
언젠간 내가 꺾어야할 라이벌! 생각했을건데
교통사고 나더니 그뒤로 발연기만 해대니
쟤가 내가 동경하고 질투하던 신서리..? 인정못해 ㅅㅂ
더 한심하게 보이고 화났을거 같음
내심 다시 옛날의 신서리로 돌아왔으면 싶기도 할거고
무튼 까질도 저정도면 사랑이라 생각해서 애증인듯 ㅋㅋㅋ
한편으론 동경해서 신서리 연기 엄청봤을거고
언젠간 내가 꺾어야할 라이벌! 생각했을건데
교통사고 나더니 그뒤로 발연기만 해대니
쟤가 내가 동경하고 질투하던 신서리..? 인정못해 ㅅㅂ
더 한심하게 보이고 화났을거 같음
내심 다시 옛날의 신서리로 돌아왔으면 싶기도 할거고
무튼 까질도 저정도면 사랑이라 생각해서 애증인듯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