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종영 기념으로 코인노래방에 가서 다계절이랑 하여튼이랑 불러제끼고 싶었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43
다계절만 있고 하여튼은 없더라 그래도 다계절이 있는 게 어디냐
영케이 빙의하고 싶었지만 물론 안 됐고 힘껏 부르고는 왔다ㅋ
다계절만 있고 하여튼은 없더라 그래도 다계절이 있는 게 어디냐
영케이 빙의하고 싶었지만 물론 안 됐고 힘껏 부르고는 왔다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