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섬보이보는데 그 치료하는거 할머니본인이 안한다고하는데 뭘어쩌라는거냐.........생각만드는..... https://theqoo.net/dyb/4254334865 무명의 더쿠 | 16:09 | 조회 수 57 도지의라고 뭐 날아갈듯이 즐겁겠냐 왜 자꾸 잡도리냐..생각만 드는...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