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톡에서 이글 봤는데 젭티 3개월동안 잘얘기했으면 ㅇㅇ https://theqoo.net/dyb/4254303513 무명의 더쿠 | 15:42 | 조회 수 199 젭티는 3개월 동안 채권단이랑 협의 잘하면 회생 절차 안들어감 ㅇㅇhttps://theqoo.net/ktalk/4254300602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90ARS 신청해서 메박 홀딩스랑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