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올공 시위 궁금한게 거기 경찰들도 솔직히 2찍 극우성향인 사람들 있을거아냐
무명의 더쿠
|
15:38 |
조회 수 123
근데 시위하는 사람들이 ㅈㄴ 힘들게하고 막 본인이랑 몸싸움 나고 시비걸고 욕하고 이러면 뭔 생각들지 궁금해짐ㅋㅋㅋ 같은편인데 화날까 아님 이해할까
근데 시위하는 사람들이 ㅈㄴ 힘들게하고 막 본인이랑 몸싸움 나고 시비걸고 욕하고 이러면 뭔 생각들지 궁금해짐ㅋㅋㅋ 같은편인데 화날까 아님 이해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