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내가 배우 못보는거나 배우가 차기작 없어지는것도 심란하긴한데 그거는 그냥 부차적인거고..... 관련되어서 일하시는분들 돈못받고 표류하는일 생기는게 더 심각하니까 그냥 기획단계에서 엎어지는게(아직 모르지만..) 훨씬 나은거같다..
잡담 이쯤되면 내배 그냥 드 촬영 안들어간게 차라리 나은게 맞는거같네 하..
150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