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크게 다른 건 아닌데 보다가 엉?영화랑 다르네
싶었던 구간 몇군데 있었어 잘라낸 부분이 있떠라
근데 없는게 훨씬 나아보였음
특히 단종한테 인사하러 여러사람들 와서 강에 물건 던졌던
장면 뒤로 음식 건져서 막 마을사람들이랑 단종이랑
티키타카하는 부분은 많이 다르더라
글구 감독님이 굉징히 현대용어도 쓰셔서 '츤데레'같은 단어도
그냥 쓰심 ㅋㅋ사극대본에서 츤데레 같은 단어 쓴 거 첨봐
장화쓴고양이같은 표정으로~그런 부분도 잇고
싶었던 구간 몇군데 있었어 잘라낸 부분이 있떠라
근데 없는게 훨씬 나아보였음
특히 단종한테 인사하러 여러사람들 와서 강에 물건 던졌던
장면 뒤로 음식 건져서 막 마을사람들이랑 단종이랑
티키타카하는 부분은 많이 다르더라
글구 감독님이 굉징히 현대용어도 쓰셔서 '츤데레'같은 단어도
그냥 쓰심 ㅋㅋ사극대본에서 츤데레 같은 단어 쓴 거 첨봐
장화쓴고양이같은 표정으로~그런 부분도 잇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