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옵 엔딩이 죽음으로 끝났으면 나도 죽었을듯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종영 기념으로 코인노래방에 가서 다계절이랑 하여튼이랑 불러제끼고 싶었는데...
- 16:18
- 조회 7
- 잡담
-
- 닥터섬보이 7화 뉴짤 gif
- 16:18
- 조회 9
- 스퀘어
-
- 견우와선녀 이러고 들어오는데 존잘이다 배견우
- 16:17
- 조회 16
- 잡담
-
- 덬들은 집에 에어컨 틀었어?
- 16:17
- 조회 54
- 잡담
-
- 허남준 멋세계 끝나고 바로 고래별 들어간데다가 인터뷰에 화보에 이것저것 개바쁜 거 아는데도 차차기작 바로 보고싶어
- 16:16
- 조회 63
- 잡담
-
- 이미 낼부터 저녁예능 결방하고 월드컵 재방 튼다고 기사 뜸...
- 16:15
- 조회 99
- 잡담
-
- 박지훈 이쁜건 어릴때가 더 이쁜거같은데, 매력은 지금이 더 있는거 같다
- 16:15
- 조회 93
- 잡담
-
- 예정드 다찍는다해도 그때까지 채널이 살아있을지도 걱정이네
- 16:14
- 조회 32
- 잡담
-
- 멋진신세계 껴묻거리 진짜 개웃기네 ㅜㅜ 나 가는 길에 외롭지 않겠다...... 금붙이도 없고 뭣도 없는데
- 16:14
- 조회 138
- 잡담
-
- 젭티는 극구부정할수밖에 없음 딸린 인력이고 클라이언트가 몇인데
- 16:14
- 조회 58
- 잡담
-
- 푸바오 졸긔
- 16:13
- 조회 91
- 잡담
-
- 지금 젭티 나올드라마들 뭐잇어??
- 16:13
- 조회 31
- 잡담
-
- 젭티 회생 신청 직전까지 채권 팔았던데
- 16:12
- 조회 96
- 잡담
-
- 트위터도 최신순으로 안나와?????
- 16:12
- 조회 93
- 잡담
-
- 망하고있는 회사서 우리 망하고있어요 이러진않음ㅋㅋ
- 16:12
- 조회 143
- 잡담
-
- 멋진신세계 6화 에필 쳐돌이 어디없니
- 16:12
- 조회 223
- 잡담
-
- 주어가 젭티가 아니면 에이 구라였어? 하겠는데
- 16:11
- 조회 134
- 잡담
-
- 니가좋아 리코더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0
- 조회 142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메이킹 이 부분 웃긴데 어허이 참~~뭔데 ㅋㅋ
- 16:10
- 조회 301
- 잡담
-
- 사실무근이라는데 저런 기사를 소설로 쓴거야?
- 16:10
- 조회 34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