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잘쓰실거같아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견우와선녀 이러고 들어오는데 존잘이다 배견우
- 16:17
- 조회 3
- 잡담
-
- 덬들은 집에 에어컨 틀었어?
- 16:17
- 조회 2
- 잡담
-
- 허남준 멋세계 끝나고 바로 고래별 들어간데다가 인터뷰에 화보에 이것저것 개바쁜 거 아는데도 차차기작 바로 보고싶어
- 16:16
- 조회 25
- 잡담
-
- 이미 낼부터 저녁예능 결방하고 월드컵 재방 튼다고 기사 뜸...
- 16:15
- 조회 86
- 잡담
-
- 박지훈 이쁜건 어릴때가 더 이쁜거같은데, 매력은 지금이 더 있는거 같다
- 16:15
- 조회 68
- 잡담
-
- 예정드 다찍는다해도 그때까지 채널이 살아있을지도 걱정이네
- 16:14
- 조회 30
- 잡담
-
- 멋진신세계 껴묻거리 진짜 개웃기네 ㅜㅜ 나 가는 길에 외롭지 않겠다...... 금붙이도 없고 뭣도 없는데
- 16:14
- 조회 120
- 잡담
-
- 젭티는 극구부정할수밖에 없음 딸린 인력이고 클라이언트가 몇인데
- 16:14
- 조회 50
- 잡담
-
- 푸바오 졸긔
- 16:13
- 조회 74
- 잡담
-
- 지금 젭티 나올드라마들 뭐잇어??
- 16:13
- 조회 27
- 잡담
-
- 젭티 회생 신청 직전까지 채권 팔았던데
- 16:12
- 조회 90
- 잡담
-
- 트위터도 최신순으로 안나와?????
- 16:12
- 조회 82
- 잡담
-
- 망하고있는 회사서 우리 망하고있어요 이러진않음ㅋㅋ
- 16:12
- 조회 127
- 잡담
-
- 멋진신세계 6화 에필 쳐돌이 어디없니
- 16:12
- 조회 192
- 잡담
-
- 주어가 젭티가 아니면 에이 구라였어? 하겠는데
- 16:11
- 조회 129
- 잡담
-
- 니가좋아 리코더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0
- 조회 131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메이킹 이 부분 웃긴데 어허이 참~~뭔데 ㅋㅋ
- 16:10
- 조회 279
- 잡담
-
- 사실무근이라는데 저런 기사를 소설로 쓴거야?
- 16:10
- 조회 307
- 잡담
-
- 닥터섬보이보는데 그 치료하는거 할머니본인이 안한다고하는데 뭘어쩌라는거냐.........생각만드는.....
- 16:09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ㄱ에 일기장 번역해준 전공자분이 글썼는데
- 16:09
- 조회 2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