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달라잖아!!!! 달라는데 그냥 줘야지 ㅅㅅㅂㅅㅂㅅㅂㅅㅂㅅㅅㅂㅅㅂㅅ뷰ㅠㅜㅜㅜㅜㅜㅜㅠㅠㅜㅜ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ㅠㅜ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미 낼부터 저녁예능 결방하고 월드컵 재방 튼다고 기사 뜸...
- 16:15
- 조회 0
- 잡담
-
- 박지훈 이쁜건 어릴때가 더 이쁜거같은데, 매력은 지금이 더 있는거 같다
- 16:15
- 조회 4
- 잡담
-
- 예정드 다찍는다해도 그때까지 채널이 살아있을지도 걱정이네
- 16:14
- 조회 13
- 잡담
-
- 멋진신세계 껴묻거리 진짜 개웃기네 ㅜㅜ 나 가는 길에 외롭지 않겠다...... 금붙이도 없고 뭣도 없는데
- 16:14
- 조회 52
- 잡담
-
- 젭티는 극구부정할수밖에 없음 딸린 인력이고 클라이언트가 몇인데
- 16:14
- 조회 31
- 잡담
-
- 푸바오 졸긔
- 16:13
- 조회 41
- 잡담
-
- 지금 젭티 나올드라마들 뭐잇어??
- 16:13
- 조회 18
- 잡담
-
- 젭티 회생 신청 직전까지 채권 팔았던데
- 16:12
- 조회 73
- 잡담
-
- 트위터도 최신순으로 안나와?????
- 16:12
- 조회 56
- 잡담
-
- 망하고있는 회사서 우리 망하고있어요 이러진않음ㅋㅋ
- 16:12
- 조회 80
- 잡담
-
- 멋진신세계 6화 에필 쳐돌이 어디없니
- 16:12
- 조회 127
- 잡담
-
- 주어가 젭티가 아니면 에이 구라였어? 하겠는데
- 16:11
- 조회 117
- 잡담
-
- 니가좋아 리코더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10
- 조회 105
- 잡담
-
- 멋진신세계 아 메이킹 이 부분 웃긴데 어허이 참~~뭔데 ㅋㅋ
- 16:10
- 조회 217
- 잡담
-
- 사실무근이라는데 저런 기사를 소설로 쓴거야?
- 16:10
- 조회 253
- 잡담
-
- 닥터섬보이보는데 그 치료하는거 할머니본인이 안한다고하는데 뭘어쩌라는거냐.........생각만드는.....
- 16:09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ㄱ에 일기장 번역해준 전공자분이 글썼는데
- 16:09
- 조회 212
- 잡담
-
- 멋진신세계 샤갈 내 세계서리 ㅠㅠ
- 16:09
- 조회 141
- 잡담
-
- 마이데일리 여기도 가짜뉴스나 어그로 기사 많이 쓰는듯
- 16:08
- 조회 82
- 잡담
-
- 톡파원 비담멤들 이제 계속 안나옴?
- 16:08
- 조회 10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