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이쪽은 외국인들 왜 많아? https://theqoo.net/dyb/4254219439 무명의 더쿠 | 14:30 | 조회 수 189 ddp를 많이 가나?얼마 전에 그쪽에 영화 보러 갔는데 내 옆으로 10무리가 지나가면 1무리만 한국인이고 다 외국인이어서 신기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