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ㅂ 최근 몇년 관광객 뿐 아니라 거주 외국인들 엄청 많아졌다고 느낀게
무명의 더쿠
|
14:16 |
조회 수 170
예전에는 공장 같은 곳에서만 외국인이 일하는 분위기였는데 요즘은 홀서빙부터 일반 서비스직에도 외국인들 엄청 보이더라 그것도 인종 상관없이
예전에는 공장 같은 곳에서만 외국인이 일하는 분위기였는데 요즘은 홀서빙부터 일반 서비스직에도 외국인들 엄청 보이더라 그것도 인종 상관없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