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x.com/studiodragonKR/status/2069284314760823006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최근 몇 년간 나온 드라마 블레들은 언제 확정이 났어?
- 15:34
- 조회 0
- 잡담
-
- 솔직히 젭티가 방영하겠다고 한 드라마들도 장담 못해
- 15:34
- 조회 0
- 잡담
-
- 냉부는 계속 할수있는 이유가 있나?
- 15:34
- 조회 10
- 잡담
-
- 덬들 에어시티 라고 알아..?
- 15:34
- 조회 4
- 잡담
-
- 중앙의 가장 큰 구멍은 메가박스야... 뭔 삽질을 했어도 메가박스에서 새어나간 금액보단 적음..
- 15:34
- 조회 12
- 잡담
-
- 내배우 미편성드 sll꺼인데
- 15:34
- 조회 34
- 잡담
-
- ㅇㄷㅂ 2찍많은 사이트에서 망하는 거 꼴좋아하는 게 좀 그렇다
- 15:34
- 조회 28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을 보니 감독님이 '그... 그만...'이랬다는 게 더 이해가 잘 되네ㅋㅋㅋ
- 15:34
- 조회 38
- 잡담
-
- 근데 저정도면 드라마 찍어도 문제같은데 불안하긴하겠다
- 15:34
- 조회 10
- 잡담
-
- 젭티 자꾸 중국에서 살거다 이러는 사람들 왜그러는지 궁금함...
- 15:34
- 조회 27
- 잡담
-
- 젭티랑 중국 연결시키는 애들 아방수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그쪽.. 으로 보여
- 15:33
- 조회 18
- 잡담
-
- 중국이사가길 바라는 애들이 있어보임ㅋㅋㅋㅋ
- 15:33
- 조회 108
- 잡담
-
- 멋진신세계 그러고 보니 감독님 이게 메인감독은 처음 아니셔?
- 15:33
- 조회 91
- 잡담
-
- 중앙 실내놀이터 키즈까페 22년에 1250억에 샀었대
- 15:33
- 조회 72
- 잡담
-
- 올해 JTBC 종편 재승인인데 통과 못하면 폐국임
- 15:32
- 조회 102
- 잡담
-
- 멋진신세계 누누히 말하지만 블레는 나도 난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15:32
- 조회 99
- 잡담
-
- sll은 어쩌다 상장이 안된거야?
- 15:32
- 조회 98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는 늘… 쫄리는 거 같음 ㅠㅠ 흑흑흑
- 15:32
- 조회 87
- 잡담
-
- 멋진신세계 감독님 코멘을 듣고시퍼... 물론 세계서리 코멘도ㅠ
- 15:32
- 조회 7
- 잡담
-
- 젭티 드라마는 정상방영 가능한가..?
- 15:32
- 조회 74
- 잡담